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전체 보기
■
설치/장애별
인터넷 연결/장애
유선 PC연결
무선 PC연결
무선 연결 장애
Wi-Fi 기기 연결
게임기/기타 연결
추가 공유기 연결
기타
■
제품 분류별
유선 공유기
유무선 공유기
무선 랜카드
유선 랜카드
스위칭 허브
NAS 및 저장장치
기타
■
OS/프로그램별
윈도우 설정
윈도우 무선 설정
아이폰/MAC 관련
공유기 기능 설정
P2P/게임 설정
서버/원격제어 설정
기타
■
최근 검색 결과
제 목
ipTIME 공유기 암호와 비밀번호 분실 하였을 경우
공유기의 관리자 계정을 분실하였을 경우
ipTIME 공유기에 [관리자 설정]을 하면, 공유기의 웹 설정 페이지 접속시 아래와 같은
로그인 요청 대화상자가 나타납니다.
만약 로그인 계정과 암호를 입력하였음에도 계속해서 대화상자가 나타나거나 아래와 같은
메세지가 표기된다면 계정 또는 암호가 일치하지 않는 경우 입니다.
위와 같은 상황에서 관리자 계정과 암호가 생각나지 않는다면, 제품을 초기화 하거나
리셋버튼이 없는 구형 모델의 경우 암호찾기를 통해 계정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 리셋 홀이 있는 제품
리셋홀이 있는 제품의 경우 보안 관계상 사용자 이름과 암호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
때문에 사용자 이름과 암호 분실하였을 경우 해당 제품의
Reset 시켜주셔서 공유기 설정 데이터를 초기 값으로 복원시켜 주셔야 합니다.
(ipTIME 공유기를 Reset 시켜주실 경우 설정되어 있던 데이타는 모두 초기화 됩니다.)
(1) 공유기에 전원을 연결 합니다.
(2) 공유기의 CPU LED가 아래와 같이 약 1초 간격으로 깜빡이는지 확인합니다.
(3) 공유기 후면 또는 전면에 리셋버튼을 아래와 같이 약 10초간 누르고 있습니다.
(4) 아래와 같이 공유기의 CPU LED가 빠르게 깜빡이면 리셋버튼을 놓습니다.
공장 초기화가 정상적으로 완료되었으므로 제거하였던 랜선을 다시 연결하신 후 //192.168.0.1 로
접속하여 관리도구로 접속합니다.
2. 리셋 홀이 없는 제품 [ipTIME, ipTIME Plus, Pro, V, VE(old)]
(1) 공유기에 연결된 PC에서 인터넷 주소창에 //192.168.0.1/password.html 를 입력하여
[로그인 암호 찾기] 페이지로 접속합니다.
(2)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passwd.pnc 파일을 저장합니다.
(3) 저장된 파일을 기술지원 메일(support@iptime.co.kr)로 첨부하여 보내주시면
계정정보를 해석하여 회신을 드립니다.
Last Edited at 2015-04-28
▲ 해외에서 ipTIME 공유기를 사용하려면?
▼ 공유기 사용중 갑자기 초기화면이 나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