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고객지원 안내
구분
고객지원 방법
고객지원 시간
Q&A 게시판 상담
www.iptime.com
접속
> [고객지원] > [Q&A]게시판 이용
오전 10:00~오후 17:30(공휴일 제외)
토요일 및 휴일에도 게시판 열람 가능
전화 상담
1544 - 8695 (070-7549-0100)
- 월~금: 10:00~17:30
오후 17:30까지 접수 상담 가능
- 점심시간 : 12:00~13:00
시행일자 : 2018년 3월 1일
A/S 안내
ipTIME의 A/S는 택배를 이용한 방법과 당사 방문을 통한 A/S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A/S기간
제품별 A/S기간은 설명서의 제품 보증서를 참고하시거나 제품 시리얼 번호로 보증
기간 확인이 가능합니다.
▶ipTIME 제품 보증기간 검색
무상 A/S
A/S 기간내 제품하자 발생 시
유상 A/S
- A/S 기간이 지난 제품의 하자 발생 시
- 화재, 수재, 낙뢰등의 천재지변으로 인한 고장
- 소비자 과실 또는 임의 개조(파손), 분해에 따른 제품 고장
※ A/S 입고 시, 공유기와 NAS, IP 카메라의 설정값들은 초기화 되오니
설정값을 별도로 백업 하신 후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택배비 규정
A/S기간
제품 구매 내역서나 영수증 등 구매 한달 미만 증빙서류 제출시
지정택배사의 왕복 기본 택배 비용은 당사에서 부담합니다.
제품 구매 한달 이상,
무상 A/S 기간 내
무상 AS기간 내 제품 입고비용은 사용자 부담, 출고 비용은 당사 부담
(단, 하자가 없는 제품 입고 시 입출고 비용은 모두 사용자 부담)
무상 A/S기간 경과
유상 A/S
입출고 비용 모두 사용자 부담
※ 제주도 및 도서산간의 경우, 기본 배송비 외 추가 비용을 사용자가 부담합니다.
택배 배송 안내
ipTIME의 택배 서비스는 당사 지정 택배사인
CJ 대한통운
을 이용하여 접수하시면 편리합니다.
지정택배사인 CJ 대한통운 외
타사, 편의점 CJ택배
를 이용하는 경우
요금은 선불
로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착불 배송의 경우 별도의 비용이 청구되오니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CJ 대한통운 대표번호
:
1588-5353
영업시간
: 월~금 10:00 ~ 17:00/ 토,일,공휴일 휴무
온라인 영업시간
: 월~금 09:00 ~ 16:00/ 토요일 09:00 ~ 12:00
※
배송 주소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죽전로 15, 벤포스타2빌딩 6층 (보정동 1197-1, 벤포스타2빌딩 6층)
※
배송 전화번호
:
070-7549-0100
※
업체 등록코드
: 30419287
※CJ 대한통운 택배 외 타사 택배 또는 편의점 CJ택배를 이용하시는 경우 택배비는 고객부담으로 보내셔야 하며,
착불로 보내시는 경우 별도의 비용이 청구되오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찾아 오시는 길
본 사
-도로명주소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죽전로 15 6층(보정동, 벤포스타2 빌딩 6층)
-지번주소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보정동 1197-1번지 벤포스타2 빌딩 6층
- 지하철 : 분당선 보정역, 분당선 죽전역
- 버스 : 죽전역 1번 출구에서 마을버스 24, 40번 탑승,
보정역카페거리.죽현마을 정류장 하차 (1정거장)
- 도보 : 보정역 1번 출구에서 도보 약 13분, 죽전역 2번 출구에서 도보 약 12분 소요
- 자가용 : 분당 방향 - 죽전고가도로 통과 후 첫번째 삼거리 좌회전
수원방향 - 보정역 다음 삼거리 우회전
- 네비게이션 명칭검색 : 국민은행 죽전역 지점
■
제품 전체보기/검색
■
NAS 및 저장장치
■
IP 카메라
■
11be 유무선 공유기
■
11ax 유무선 공유기
■
11ac 유무선 공유기
■
11n 유무선 공유기
■
AP/Extender(무선확장)
■
11be 무선랜카드
■
11ax 무선랜카드
■
11ac 무선랜카드
■
11n 무선랜카드
■
유선 공유기
■
스위칭 허브
■
PoE 허브
■
유선랜카드
■
컨트롤러/액세서리
■
단종제품